졸업작품
제 18 회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졸업작품전
- 등록일 : 2022-11-14
- 조회 : 41333
제 18 회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졸업작품전
2022년 11월 8일 부터 11월 14일까지 시민공원 시민 사랑채 갤러리에서
제 18 회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졸업 작품 전시가 개최 되었습니다.
2022년도 졸업 작품 주제는 play-scape로 공간이 가지는 즐거움과 유희, 행복함, 공간의 가치,
그리고 장소와 시간을 초월한 우리가 머무르는 곳의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진정한 놀이 풍경의 의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올해도 다양한 공간에 대한 담론을 펼친 4학년 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작품의 수준은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4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자리에서 4학년 학생들은 자기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 넘치는 작품 세계를 선보였습니다.
3학년들의 오피스 프로젝트 작품도 찬조 작품으로 전시 공간의 한편을 차지하였습니다.
실무적인 감각과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업무공간의 아이디어가 넘치는 모형과 패널이 돋보입니다.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는 공모전 수상 경력도 화려한데, 이날 전시에서 공모전 수상 작품도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2022년 11월 11일에는 드디어 제 18 회 동명대학교 실내건축학과 전시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오프닝 행사는 인사말과 격려사, 졸업작품전 우수상과 최우수상 시상식, 테이프 커팅식, 전시 관람, 다과 등의 순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날 영광의 졸업 작품 우수상 수상자는 정새롬, 김다연, 황정민 학생이 차지(장학금 각 25만원)하였고,
5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되는 최우수상에는 김태우 학생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3년여 만에 교외 행사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실내 행사라는 점을 고려하여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안전 수칙을 준수하면서
실내건축학과 재학생들과 교수님들, 내외빈분들의 참석으로 졸업작품 전시 행사는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4년동안 노력하고 열정을 쏟아준 4학년 학생들에게 다시 한번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의 취업과 전공 진로에 대한 희망의 꽃길만이 함께 하시기를 바래 봅니다~~
모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실내건축학과 화이팅!